호텔을 여행하다

웨스틴 쿠알라룸푸르 호텔(The Westin Kuala Lumpur) 본문

호텔리뷰

웨스틴 쿠알라룸푸르 호텔(The Westin Kuala Lumpur)

koosoo 2019. 6. 22. 14:01

(The Westin Kuala Lumpur) 웨스틴 쿠알라룸푸르 호텔

Check In 27-MAY-2017 - 2:00 PM requested *
Check Out 28-MAY-2017 - 3:00 PM requested *

스타우드의 마스터카드프로모션 - 패스트 트랙을 위하여 선택한 웨스틴 쿠알라룸푸르 호텔.

Culinary Weekend
Rate Is Inclusive Of Complimentary Breakfast, Hi-tea At The Living Room And A Set Dinner At Prego.

 웨스틴 호텔의 추천할만한 패케이지 상품.

2명 조식과 디너, 그리고 애프너눈티까지 포함되어있다. 호텔티어의 혜택이 없는사람에게도

리즈너블한 패케이지 가격으로 호텔을 즐길수 있다.

 이 호텔의 장점은 바로앞 쿠알라룸푸르에서 가장 고급스런 백화점 파빌리온이 있고,

 쿠알라룸푸르의 가장 중심지 부킷빈탕에 위치해있어 

 언제나 세계각국 여행객들로 붐비고있으며, 차도 많이 막힘 ㅠㅠ

이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열받는 상황이 벌어진다.

 체크인후 패케이지에 포함된 에프너눈티를 먹으러 LivingRoom으로 가서 주문하려는 순간, 

 이번주가 하리라야 Puasa 기간이라 라운지에서의 음식이 준비되지 않으니,,그냥 커피나 티만 주문받겠다고...?

 아니 하이티는  케익 또는 다과와 함께 즐기는 것인데...ㅠ

 순간 열받음을 참고 이해했다...글로벌호텔이긴 하지만 ...그래 이슬람 국가에서의 가능한 일이라고 여기며

 식고 맛없는 커피를 마시고 가려는데 ..

황당해 하던 나의 태도에 걸렸는지 한직원이 부랴부랴  로칼스러운 컵케잌을 가져왔다,

 먹고싶지도 않고 기분도 별로 않좋아서 그냥 일어섰다..

 

그냥 그렇게 마음을 다스리고 시내구경을 한후 ,, 저녁디너를 위해 호텔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THE PREGO 로 가서

 자리안내를 요청하는 순간 ....

 레스토랑 직원이 "  너네 예약이 않되어있는데?? 언제 어디서 누구한테 예약했니? 오늘 주말이라

 자리가 없을것 같은데?? " 하는 대답에  마침내 폭발하였다...

 

 " 호텔 매니저 어디있니 ? 좀 불러줄래? 할 얘기가 있어서  "

 상황이 않좋아보였는지 부랴부랴 양복을 입은 한직원이 나를 데리고 라운지에 가서 자초지정을 얘기하고 나서

(부지배인이라고 했다, 위의 패케이지가 하리라야기간에 이슬람 국가에서는 제외되었는데 시스템의 오류로 

 잘못 예약이 되었고, 카운터에서 확인을 못하여서....어쩌구 저쩌구 ) 

용서를 구하며 대신 자기권한으로 웨스틴호텔의 너가 원하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compliment 로 디너를 제공할테니,,

고르라고 

(헐,,어이없네)

잡친 내 기분은 뭘로 보상을 해줄껀데 ????

.

 열받지만 다른 레스토랑의 디너도 별로 내키지 않아 그냥 Prego 에 가서 먹기로 하고,

부매니저가 마련한 자리에 특별히 세프가 직접와 주문받고 

추천한 저녁으로 기분잡친 저녁을 먹었다, 

 이해않되는 호텔 서비스에 투덜하며 웨스틴의 않좋은 숙박을 기억하였다.

 

그나마 SPG 골드로의 패스트 트랙으로 위안 삼으며....

 

웨스틴 호텔에 숙박하고 4일뒤 스타우드에서 메일을 받게된다.

 

호텔투숙 리뷰에 관련된 메일.

 

TELL US 
ABOUT YOUR STAY.

Thank you so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the Westin Kuala Lumpur. As a company that takes great pride in taking care of its guests, your opinion matters a great deal to us. 

I hope you will take a few minutes to share your feedback about your hotel experience beginning on 27 May 2017 by clicking on the link below. 

 


By completing this survey, you may be contacted by the hotel to help improve the quality of service provided. 

We appreciate your opinio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soon. 

Sincerely,


Bill Marriott
Executive Chairman of the Board 
Marriott International, Inc.

 

 이 survey 메일 받게된순간 않좋았던 웨스틴 투숙의 기억이 살아아서.... 본사로 컴플레인 메일을  쓰게됨.

 " Anniversary 기념 투숙으로 웨스틴을 처음 이용하였는데, 너무나 실망스러운 너네 호텔의 서비스로

 엄청 열받았으며, 이제 다시는 너네계열의 호텔을 이용하지 않으려고 한다. (진심이었슴) 

 내가 지불한 금액의 가치를 떠나서, 

 글로벌 브랜드 호텔의 서비스와 대처가 너무나 실망스럽고,

 또한 이제 너네 로얄티 프로그램을 접으려고 한다. "

 

 이렇게 메일을 쓰고나니 조금은 후련해졌다.. 깡통 멤버의 소심한 컴플레인이긴 하지만,

글로벌 브랜드의 대응이 궁금하기도 했다.

바로 얼마후 웨스틴의 마케팅 이사라는 사람의 메일이 와서 씹었더니 바로 전화를 걸어왔다.

 

Dear Mr. xxxx,

 

Thank you for your time on the phone and we apologize once again for the bad experience you and your wife have had. To make it up to you, we would like to invite you back to enjoy a buffet spreads our restaurants can offer. Please advise your preference as per below:

 

For the month of June: Simply Dim Sum Buffet at Five Sen5es for 2 persons (available on Saturday or Sunday); and

For July onwards: The Living Room’s Weekend Hi-Tea for 2 persons (available on Saturday or Sunday)

 

Once I have receive your indication on the preferred buffet and a date, we will arrange a voucher to be emailed to you as well as making the booking for you accordingly.

 

We apologize once again and thank you sincerely for your kind comprehension.

 

I look forward to hearing from you, Mr. xxxx.

 

Be well,

xxxx

 

 

 

 xxxx  xxxxxx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THE WESTIN KUALA LUMPUR

199, Jalan Bukit Bintang,
55100 Kuala Lumpur,
Malaysia

 

너가 누리지못한 하이티 바우처를 다시 주겠다고..그리고 딤섬부페 바우쳐도 같이...

그들의 대응에 약간의 안도를 하며 .........이렇게 얘기했다.

" 그래서 어쩌라고?  나중에 혹시 시간되면 먹으러 갈께... 근데 지금은 별로 먹고싶지 않아.

 어쨌든 알았어. 다음부터는 고객들에게 잘해 ~~직원 교육도 잘시키길 바랄께"  하고.... 통화를 하고나서 

조금은 화가 풀리는것 같았다. ( 아마도 빨리 처리하라고 본사에서 호텔로 연락이 되었던것 같다)

 

ㅋㅋㅋ 

( 그 다음달에  호텔에서 보내준 3인 가족 바우처로 딤섬 부페와 하이티 부페는 잘 이용하였슴)

 

그리고 며칠뒤,

 

Dear Mr. xxx, 
  
Allow me to introduce myself, my name is Amelia and I am contacting you from the Customer Service Team. This is in relation to the Customer Service file you opened for your recent stay at The Westin Kuala Lumpur. We are always glad to hear from our guests. I apologize for the difficulties you have experienced in relation to not receiving the full details of the package as advised and issues while dining at the restaurant Prego. I would like to assure you that what you experienced was the exception and not the rule. 
  
In view of the inconveniences you have experienced, I have credited your SPG account with 5,000 Starpoints. Please allow 5-7 business days to see these on your account. We hope you will accept this offer as an expression of our goodwill and abiding interest in regaining your confidence in our service. 
  
We are grateful for your loyalty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in our properties in the near future. 
  
Kind Regards, 
Axxxx 
 

Axxx  xxxxx

Resolution Lead, Corporate Customer Service Department

Starwood House, McCurtain Street Cork, Ireland

 

 아일랜드에서 온 메일.

 Starwood Customer Service Department 에서 Goodwill Point  SPG  + 5000을  Credit 해줌. ( 땡큐 ~~)

 그리고 위 오퍼로 기분풀고  계속 자기네 로얄티 프로그램을 이용해달라고 하는 상투적인 레터.

 

이제 골드멤버가 되어서 이런 대응을 해주는건가 ? 하는 치사한  생각과 

 

이 사건을 계기로

 멤버십에 대한 대우(?)와 권리에 그리고 글로벌 호텔기업 서비스 마인드 등에 대하여   다시한번 생각해 보게 되었다.

 

(별첨)

 위 사건이 있은후 약 한달후,

 웨스틴 쿠알라 룸푸르에서 내가 숙박했던 그 패케이지를 컴플리먼트로 다시 해주겠다고 메일이 옴. (대박)

 헐.... 이렇게까지는 않해도 되는데..... 

 

 마음이 풀렸다....

 

내가 좋아하는 W hotel 로 다시 가야겠다, ㅋ

 

로열티 프로그램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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